본문 바로가기
질문 답변

휜다리교정용 교정깔창 사용문의 <메디풋>

by 족부연구소 2015. 5. 19.

질문.

 

교정깔창 4개월째 사용중 입니다.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많아서 원했던 다리교정의 효과는 아직이지만, 깔창을 신고 다니면 확실히 몸의 피로도가 많이 줄어 정말 맞추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문의 드리고싶은건 교정인솔 사이즈인데, 사이즈가 제 발볼이 워낙 넓고 해서 교정깔창 볼도 크게 제작 되었더군요. 

기존 운동화에 넣어서 신을 때는 편한데 문제는 운동화를 새로 구입 하여 깔창과 함께 신을 때 왠지 발 아치쪽 이 더 들리는 느낌이여서요. 아무문제 없는건가요??  

구두용인솔은 너무 볼이 넓어서 사실 구두와 함께 신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거 구두용 인솔만이라도 좀 수선 가능한가요? 수선비용도 따로 드나요?

 

 

 

답변.

 

안녕하세요. 메디풋입니다.

 

운동화속의 원래 깔창을 꺼냈을 때 유난히 신발의 가운데 부분이 좁은 신발들이 있습니다.

교정인솔이 들어가면서 아치부분이 신발의 턱에 걸려서 조금 올라오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신발을 바꾸거나 교정인솔의 안쪽 면을 신발굴곡에 맞게 깎아 내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단, 새로 구입한 신발의 안쪽 면이 좁아서 교정인솔을 깎아냈을 경우 다음에 산 신발의 볼이 넓으면 그때는 다시 불편해 지고 그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즉, 신발을 바꿀 때 마다 교정인솔을 수선할 수는 없습니다.

신발에 깔창을 맞추는 것 보다는 자신의 발볼이 넓다는 것을 인정하고 자신의 발에 맞춘 맞춤깔창에 신발을 맞추는 것이 더 효과적으로 착용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구두의 경우에는 신발을 같이 보내시면 신발에 맞게 폭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수정은 한번만 가능하며 한번 줄인 발 폭은 다시 늘릴 수는 없습니다.

가장 여유 있는 신발을 보내시면 수정이 가능합니다.

 

메디풋제품의 무상 AS 기간은 6개월입니다.

질문하신 분의 제작일은 8월 13일이며 금일로 수선접수 된 것으로 간주하여 무상AS 가능하십니다.

 

여유 있게 생각해 보시고 신발은 준비 되면 구두와 구두용 교정인솔을 함께 택배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메디풋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medifoo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