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주상골 증후군

축구화에 맞춰 신는 부주상골 증후군 교정인솔

by 족부연구소 2017. 2. 1.

 

축구선수를 지망하는 학생에게 부주상골 증후군이란 아주 성가신 질환입니다.

부주상골 통증으로 경기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주상골은 두 가지 치료방법이 있습니다.

 

 

 

 

 

 

수술로 부주상골을 제거하거나 맞춤형 교정인솔(의료용깔창)로 부주상골을 원래 자리에 고정시켜 통증을 완화하는 방법입니다.

 

 

성장 중인 청소년에게 수술은 본인과 부모에게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습니다.

수술하면 회복 시간 때문에 장기간 운동을 하지 못하여 심리적 부담감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교정인솔은 착용만으로 통증을 완화하기 때문에 훈련 및 경기일정에 부담을 덜 받게 됩니다.

이때 교정인솔은 본인 축구화에 맞춰 착용해야 효과가 좋습니다.

 

 

 

 

 

축구화는 다양한 브랜드가 있고 브랜드와 모델마다 축구화의 폭과 형태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최적의 컨디션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본인 발에  잘 맞는 축구화와 교정인솔을 착용해야 부주상골 통증을 효과적으로 완화할 수 있습니다.

 

교정인솔(의료용깔창)은 환자 개개인의 발을 석고로 본뜬 후 100% 맞춤으로 제작됩니다.

자신의 발모양에 맞게 맞춤 제작된 교정인솔을 축구화 속에 넣어서 착용하면 뛸때 부주상골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통증을 느끼지 않게 됩니다.

 

대부분의 병원에서 청소년들에게는 수술보다는 교정인솔 사용을 권하고 있습니다.

교정인솔은 선수용, 학생용, 일반인용이 따로 제작되며 선수들은 뛸때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특화된 소재와 맞춤설계를 통해서 제작됩니다.

 

 

 

 

 

부주상골 증후군 바로가기 : http://www.medifoot.kr/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