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발

빅터 배드민턴화 입시생의 평발깔창 착용 사례

by 족부연구소 2016. 11. 8.

 

발바닥 통증을 겪고 있는 체대 입시생입니다. 포도그래프 검사 시 아치가 바닥에 닿아 충격흡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평발로 판명되었고 충격을 그대로 받아 발통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발목각도 역시 정상(0~5)범위를 벗어나 14.613.2도인 유연성 평발로 판명되었습니다.

이 환자의 경우는 평발교정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체대입시라는 중요한 상황이므로 최대한 통증을 줄여주는 데 집중을 하여 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착용하는 신발은 빅터 배드민턴화 SH-9200LTD EG 한정판으로써 교정인솔제작을 위해 메디풋 본사로 맡겨주셨습니다.

   

 

 

 

 

 

빅터 배드민턴화 SH-9200LTD

 

 

 

 

 

 

 

배드민턴화는 일반신발과 다르게 발등 부분이 밴드형식으로 되어 착용감과 기능성을 올려줍니다.

교정인솔을 제작할 때에도 확인해야 할 중요한 부분입니다.

 

 

 

 

교정인솔 제작 간에 빅터 배드민턴화에 넣어 폭과 높이 탄성 등을 고려하여 최적화시키는 작업을 합니다.

 

 

 

 

 

원래 빅터배드민턴화의 깔창과 교정인솔을 맞춰주는 재단을 하고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

 

 

 

 

 

 

빅터 배드민턴화에 맞춘 교정인솔입니다.

 

 

 

 

 

메디풋은 14년 동안 발 통증 및 교정 전문으로서 다양한 발 형태와 20여 가지 발 관련 증상에 맞게 교정인솔을 설계 및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연구 개발로 교정인솔(의료용 깔창)의 기능과 기술력을 향상해 환자의 증상 개선에 매우 효과적인 제품을 프리미엄 핸드메이드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메디풋 평발교정인솔 더 알아보기 : http://www.medifoot.kr/21